728x90
반응형

책임 진급에 실패했다.

지급을 위한 최소 요건에는 충족하지만, 현재는 고령화 시대이다.

즉, 우리 회사에는 책임이 많다. 그래서 모든 선임이 진급 요건을 갖추었다고 해서 진급할 수 있지 않다.

이것은 비단 우리 회사 문제뿐만이 아닐것이다.

대한민국은 급속도로 고령화가 되어 가고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이대로 회사생활을 지속했을 때 나는 진급에는 가망이 없다.

나는 변화해야 한다.

회사에서 살아남으려면.. 아니 1년이라도 더 다닐려면 변해야 한다.

그래서 앞으로는 회사생활을 기록할 것이다.

일기 형식으로 회사 생활을 기록 할 것이며.. 내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무엇인지..

그리고 그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기록할 것이다.

2021년은 기록의 한해를 보낼 것이다.

그것이 업무이던, 나의 일상이던.. 모든 것을 기록하는 한해가 될 것이다.

그 글이 하찮고 퀄리티가 떨어질 지라도 기록할 것이다.

그리고 고민할 것이다. 

2021년 12월에 나는 변화되지 않았을 지라도 계속 해서 기록해 나가는 내 약속만은 

지킨 나 자신을 마주하였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때즘이면 코로나가 없는 세상이었으면 좋겠다. Hopefully!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