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내년에 책임 진급이다.

영어점수만 있으면 진급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사실 잘 모르겠다.

내 착각일 수도 있다. 

나는 사실 진급에 크게 관심이 없다.

책임이면 사실상 올라 갈 수 있는 직급의 끝이다. 적어도 나에게는 있어서.

더 이상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우리 회사 생활을 해 본 결과 나는 임원은 절대 할 수가 없다.

우리회사에서 임원을 할 수 있는 연구원이 얼마나 될까? 적어도 내 주위에 그런 사람은 없다.

그리고 그것은 나도 마찬가지.

그렇기 때문에 나는 진급에는 욕심이 없다.

물론 책임에 맞는 연봉 테이블이 있을..... 아.. 없어졌나? 모르겠다. 

나는 사실 내가 맡은 업무외에 회사생활에 특히 관심이 없다.

나는 그저 내가 얼마나 오래 다닐 수 있을지만 관심이 있다.

내게 다른 차선책이 현재로써는 없는 상황에서 최대한 오래 버티다 그만 두는 것이 목표이다.

영어점수. 나에게 지금 필요하다. 자신 없는 분야 중 하다인데.

지금부터 조금 공부해보겠다. 나도 할 수 있겠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